“요리 고수들만 아는 방법입니다” 양파와 함께 먹으면 가득 쌓인 내장지방이 싹 사라진다는 이것

🔔 당일배송 BEST템! 🔔

나이를 드시게 되면 살이 잘 안빠진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몸의 신진대사 기능이 저하되면서 몸 속에 지방이 쌓이게 되고, 이 지방은 주로 배나 옆구리, 팔뚝 등에 제일 많이 축적이 되게 됩니다. 그래서 아무리 꾸준히 운동을 하더라고 그 효과는 제한적이어서 감량에 대한 만족도가 떨어지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 것은 바로 이 배나 옆구리에 축적되어 잘 빠지지 않는 내장,피하지방 때문입니다. 

오늘은 내장지방과 두꺼운 피하 지방을 빼는데 좋은 음식인 말린 생강의 100% 효능에 대해서 자세히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것 하나로 종결합니다” 여태까지 우리가 잘못 알고 있었던 자동차 에어컨 냄새 제거 방법 (+올바른 방법)
👉 “절대 그냥 버리지 마세요”고장난 핸드폰 충전기 새것처럼 만드는 방법 (+3가지)
👉 “허리가 아플때마다 이것을 드세요” 척추의 신이 알려주는 지긋지긋한 허리통증에 좋은 음식 2가지 (+섭취방법)

생강의 효능

🔔 당일배송 BEST템! 🔔

생강이라고 하면 보통 차나 조리시 식자재 특유의 냄새를 없애기 위해 사용하는 향신료를 많이 떠올리시게 되는데요. 예로부터 약재로 널리 사용되고 있는 생생강과 말린 생강은 현대에 와서도 내장 및 피하지방 등의 체내의 지방 제거와 다이어트에 많이 사용되고 있는 음식입니다.

농촌진흥청에 따르면 생강속에는 진저롤과 쇼가올 성분이 풍부하여 손과 발 끝에 있는 말초신경까지, 몸 전체를 따뜻하게 만드는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진저롤 성분은 가열을 통하여 쇼가올 성분으로 변화되어 몸 속에서 열을 발생하는 작용을 하게 되고, 이 작용을 통한 지방분해에 도움이 됩니다.

생 생강에 비해 말린 생강은 이 쇼가올 성분을 10배이상 많이 함유하고 있어 다이어트와 미용을 비롯한 건강상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운동을 아무리 열심히 해도 내 몸에서 잘 떨어져 없어지지 않은 내장지방과 피하지방을 분해하는 데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생강의 조리방법

몸속 지방과 뱃살을 빼기 위해 생강을 드실때는 조리방법과 섭취하는 방법에 따라서 그 효능과 효과가 달라질 수 있으며, 함께 섭취했을 때 뱃살 기름기 제거에 더 좋은 음식들이 있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한방에서는 생 생강과 말린 생강을 각각 사용하여 각기 다른 효능을 얻기 위해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생강은 사람의 체온을 1도 올려줄 수 있는 약재로 쓰여져 냉한 기운이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식품입니다. 

이에 말린 생강은 생 생강에 보다 영양학, 미용학적을 아주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생 생강은 뱃살의 바깥 쪽 피하지방 제거에 효과가 있고, 말린 생강은 뱃살 안쪽의 내장피장을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말린 생강은 한의원에서 “건강“이라고 불리며, 다이어트 처방에 꼭 들어가는 한약재입니다. 또한 말린 생강은 다이어트 식품 제조에도 빠지지 않고 들어가는데, 본초강목에 따르면 ”말린 생강은 우리 몸에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몸에서 열을 발생시킨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와같이 지방이 많은 사람들이 말린 생강을 즐겨 먹는다면 몸속 깊숙한 곳의 온도를 높여줌으로 뱃속 깊숙히 내장에 많이 붙어 있는 복부지방 덩어리를 제거하는 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이에 비해 또한 밭에서 수확한 그대로의 생 생강은 각종 요리에 활용되는데, 생강의 효능은 인체 표면의 온도를 높여주는 역할을 하여 육안으로 식별되는 뱃살의 울퉁불퉁한 뱃살 지방을 분해하여 지방을 녹이고 억제하는 작용을 함으로 옆구리, 팔뚝, 뱃살 겉면의 피하 지방을 제거 하는 역할을 합니다.

생강 주스 만드는 방법

이에 좋은 섭취방법으로 말린 생강으로 주스를 만들어 섭취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에 주스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재료는 말린생강 2g, 생 생강 3g, 양파 50g, 물 250ml를 준비해 주시고 만드는 순서는 아래의 순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말린 생강을 흐르는 물에 빠르게 세척한 후, 물에 담궈 불려줍니다.

2.생 생강과 양파를 껍질을 벗겨 잘게 잘라줍니다.

3.생 생강,말림 생강을 물에 넣고 끊여주고, 물이 끊을 때 약한 불로 5분, 양파를 넣고 3분동안 더 끊여 식혀줍니다.

4.끊여진 재료를 믹서기에 넣어 잘게 갈아줍니다.(영양분 흡수율 증가)

이렇게 생강을 섭취하시면 영양분 흡수율을 확보함으로 생체이용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생강 주스 섭취법

이렇게 만들어진 주스는 어떻게 섭취하는게 좋을까요?

-하루에 한 컵씩 공복에 섭취 (위가 약한 사람들은 늦은시간 섭취 등의 주의)

-식사,간식 후 바로 섭취 (식사중 섭취 가능)

양파에 단맛으로 인해 섭취에 거부감이 없이 드실 수 있는데요. 생강과 양파는 위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음식이나, 매운 맛이 포함되어 있는 채소이므로 평소 위가 좋지 못한 분들은 속쓰림이 생길 수 있으니, 위염이나 장염이 있으신 분들은 주의가 필요하고, 개인의 건강상태나 체질에 따른 식품의 효능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체내 지방을 줄여주는데 좋은 생강과 그 섭취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생강을 평소 드시지 못하는 분들이 아니시라면 주스를 만들어서 꾸준히 드셔보시면 내 뱃살이 시간이 지날수록 슬림해지는 걸 경험하실 수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체질 및 건강상태를 확인하시고, 섭취하셔서 건강과 다이어트의 두 마리 토끼를 모두다 잡으시길 바랍니다.

👉 “새롭게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카카오톡 개발자가 알려주는 나만 모르고 있던 카카오톡의 새로운 기능들 (+6가지)
👉 “대부분의 운전자들이 이 기능을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운전자의 96%이상이 모르고 있는 고속도로에서 연비가 좋아지는 대박 꿀팁
👉 “일년동안 지급합니다” 신청안하면 땅치고 후회하는 정부에서 주는 무주택 월세 지원금 20만원 (+신청방법)

Leave a Comment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