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무조건 하루에 2잔 드세요” 몸에 안좋은 줄 알고 있었던 믹스커피의 놀라운 진실 (+활용법)

🔔 당일배송 BEST템! 🔔


커피는 잘 마시면 피로도 풀어주고 일상생활의 활력소가 될 수 있으며, 우울함도 달래주는 아주 좋은 친구입니다. 혹 자들은 믹스 커피는 커피도 아니라고 구박을 하는데도 믹스 커피는 아주 많은 아저씨와 어르신들에게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커피입니다. 이 맛있고 달콤한 커피는 몸에 나쁘다는 말이 있는데 그렇치 않습니다.

오늘은 신박한 믹스커피 꿀팁 3가지까지 알려드릴테니까 앞으로 누가 믹스 커피 마시고 “역시 몸에 안 좋은게 맛있어“라고 한다면 바로 알려 주시길 바랍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 “그냥 먹지 말고 얼려 먹으면 단백질 함량이 10배 올라갑니다” 마트에서 사오면 바로 냉동실에 얼려야 한다는 음식 (+5가지)
👉 “나이들면 99% 후회합니다” 의사들이 등산을 말려도 무조건 해야하는 7가지 이유
👉 “일년동안 지급합니다” 신청안하면 땅치고 후회하는 정부에서 주는 무주택 월세 지원금 20만원 (+신청방법)

프림의 오해

첫번째 보통 우유 대신 첨가되는 프림 때문에 몸에 안 좋다고 많이들 하시는데요. 제일 많이 판매되는 제품중 하나인 동서식품 믹스 커피를 보시면 여기 들어가는 프림은 야자유에 있는 식물성으로 트랜스지방 0%, 콜레스테롤 0%입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여서 몸이 좋지 않다와는 정반대입니다. 오히려 야자유를 검색해보시면 상처의 치유와 염증 완화, 심지어 다이어트에도 활용된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설탕의 진실

두 번째 설탕 때문에 몸에 안좋다고도 생각하십니다. 커피에는 설탕 1스푼 5g밖에 안 들어가 있습니다. 보통 우리가 먹는 밥 한끼보다 적은 양이 들어 있는겁니다.. 또 칼로리가 높을 것이라 생각들 하시는데 믹스 커피 한잔의 50cal, 오렌지 주스 한잔도 50cal로 다른 식품들과 비슷한 수준이라고 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대사증후군과의 관계

세 번째 ‘믹스 커피가 몸에 좋지않다’와 정반대 되는 연구 결과들이 있습니다. 이대 식영과에서 믹스 커피 섭취와 대사증후군과의 관계를 조사한 결과 유의미한 관계가 없다고 했는데요. 당연히 블랙 커피와 믹스 커피를 마시는 집단에서도 별다른 차이가 없었습니다. 2018년의 경희대에서 진행한 연구에서도 같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믹스커피 마실 때 꿀팁 3가지

설탕조절 가능

이제 몸에 나쁘지 않다는 걸 알게 되셨죠? 여기에 꿀팁 3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만약 누군가 나에게 ”나는 설탕 조금만“라고 한다면 당황하지 마세요. 믹스커피 설탕은 무조건 절취선의 반대편에 몰려 있으므로, 절취선을 따라 자르고 반대편을 손으로 꽉 쥐고 설탕을 조절해 주세요.

실론티+믹스커피 조합

백종원이 홍콩에서 시켜 먹고 맛있다고 자랑했던 음료가 있습니다. 동윤영이라고 에스프레소, 홍차, 커피 등으로 재료가 조금 복잡한데, 우리는 실론티와 커피 믹스면 있으면 됩니다. 실론티를 물 대신 넣고 커피믹스를 넣어 잘 저어줍니다. 부모님이나 회사에서 상사들께 한번 대접해 보세요. 어른들이 좋아하실 맛이니까요. 

이탈리아 스타일의 믹스커피

그리고 밤에 마시는 커피는 마시고 싶은데 카페인이 싫으시다면 이탈리아 스타일로 한번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탈리아에서 밤에 가장 많이 팔리는 커피가 술 태운 커피 라고 하는데요, 커피 한잔에 좋아하는 술 한 스푼 넣으면 커피 마시고 잠 못 자는 대신 알딸딸하게 맛있는 커피도 마시고 잠도 푹 주무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오늘은 일부 오해를 받고 있던 믹스커피에 대한 오해를 풀고 드시기 좋은 방법도 알아봤습니다. 따라해 보셔서 맛있는 커피 즐기시기 바랍니다. 단 커피를 너무 자주 마시지는 마시고 적당하게 즐기시는 현명한 여러분이 되시길 바랍니다.

👉 “앞으로 마트에서 이런 생수는 사지마세요” 매일 시켜 먹던 생수 수질 위반인지 확인하는 방법
👉 “절대 그냥 버리지 마세요”고장난 핸드폰 충전기 새것처럼 만드는 방법 (+3가지)
👉 “허리가 아플때마다 이것을 드세요” 척추의 신이 알려주는 지긋지긋한 허리통증에 좋은 음식 2가지 (+섭취방법)

Leave a Comment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