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시려면 반드시 이것은 하지 마세요” 부자들만 아는 자면서도 돈을 빨아들인다는 초간단 인테리어 꿀팁 (feat.돈이 새는 인테리어)

🔔 당일배송 BEST템! 🔔

돈을 벌기 위해서 어떤 방법을 써보셨나요? 아무리 월급을 받아도 내 손에 남는 돈은 거의 절반도 되지 않는데요. 이럴때는 집안의 분위기를 새롭게 바꿔보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즉, 인테리어를 이용한 자면서도 돈이 들어오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인데요. 반대로 돈이 솔솔 새나가는 집의 인테리어도 알아두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오늘은 자면서도 월 500씩 들어올 수 있는 초대박 인테리어 팁들을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지금 당장 냉장고에 넣으세요” 한국인의 99%가 잘못 알고 있었던 냉장고에 반드시 보관해야 하는 식품 (feat.소름주의)
👉 “10월부터 또 오릅니다” 완전히 바뀌는 건강보험료 합법적으로 덜 내는 7가지 방법
👉 “그냥 먹지 말고 얼려 먹으면 단백질 함량이 10배 올라갑니다” 마트에서 사오면 바로 냉동실에 얼려야 한다는 음식 (+5가지)

돈이 모이는 집 인테리어

현관은 밝고 깨끗하게 한다.

집의 얼굴이라고 불리는 현관은 항상 밝고 깨끗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특히 우산꽂이, 쓰레기, 신발등은 가지런히 정리를 하고 매일 물청소를 해서 깨끗하게 만듭니다. 현관의 조명은 항상 밝아야 하고 전구가 나갔다면 즉시 갈아줍니다.

서쪽에는 흰색이나 진한 노란색의 물건을 둔다.

서쪽 방향에는 흰색이나 진한 노란색의 물건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물건 두는 것이 힘들다면 벽지를 이러한 색상으로 하셔도 좋습니다. 노란색은 금전운을 상징하기 때문에 침구나 쿠션등을 이용한 인테리어가 좋습니다.

북쪽에는 진한 색상의 가구를 둔다.

북쪽에는 진한 색상의 서랍장 또는 금고와 같은 중요한 물건을 보관하는 가구를 두면 좋습니다. 이는 집안의 금전운이 상승하는 지름길이며 중요한 인감도장, 예금통장과 같은 것을 보관하면 됩니다.

창쪽으로 머리를 두고 잔다.

침대의 머리맡에는 창문이 있으면 금전운이 상승합니다. 좋은 기운이 잠잘때 몸속으로 들어오고 침대 옆에는 작은 스탠드를 두어 은은하게 켜두면 좋습니다. 

집안을 자주 환기시킨다.

집안의 나쁜 기운이 머물러 있지 않도록 하루에 3번 정도 10분씩 환기시켜주면 좋습니다. 밖에서 들어오는 좋은 기운을 언제든지 받아들일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동남쪽에는 연녹색의 물건을 둔다.

녹색 자체가 몸의 긴장을 풀어주고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색상입니다. 동남쪽에 연한 녹색의 물건을 두게 되면 금전운도 좋아지지만 인간관계도 그만큼 좋아집니다.

북동쪽에 무늬없는 백색 도자기나 흰색 가구를 놔둔다.

북동쪽은 항상 집안의 운이 머무는 중요한 곳입니다. 이 곳은 언제나 깨끗하게 유지해야 하며 이곳에 무늬가 없는 백색 도자기나 흰색 가구를 배치해 두면 금전운이 올라갑니다.

돈이 새나가는 집 인테리어

1. 현관이 어둡고 지저분하다.

2. 주방 가스렌지가 더럽고 냄새가 난다.

5. 화장실에서 냄새가 나고 얼룩이 잔뜩 있으며 배수가 잘 안된다.

6. 주방 문이 잘 안 닫히거나 삐걱거린다.

7. 침대나 장롱 등이 사람보다 더 돋보인다. (너무 화려한 것은 안쓰는 것이 좋음)
🔔 당일배송 BEST템! 🔔

이렇게 돈이 자면서도 굴러 들어오는 인테리어와 돈이 줄줄 새어 나가는 인테리어를 알아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돈과 인테리어는 별개의 문제라고 생각하시는데 집안이 깨끗하고 정돈이 잘 되어 있어야 밖에서도 일이 잘 풀리고 돈도 따라 들어옵니다. 오늘부터 위의 팁대로 돈이 자면서도 들어올 수 있도록 집안 정리를 하시고 인테리어 해보시기 바랍니다.

👉 “지금 욕실에 이런 샴푸가 있다면 당장 버리세요” 전문가가 말하는 모낭염과 피부염을 일으키는 절대 쓰면 안되는 샴푸
👉 “실업급여와 중복으로 받으세요” 9월부터 일 안해도 최대 527만원 받을 수 있는 이것 (+신청방법)
👉 “퀘퀘한 냄새가 1도 안납니다” 세탁소 사장님도 쓴다는 세탁후 세균, 냄새, 찌꺼기 없애는 식초 사용방법

Leave a Comment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