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만 하면 변이 녹아내립니다” 매일 아침 먹으면 화장실로 달려가게 만든다는 변비탈출에 좋은 쾌변쉐이크 (+자세한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날씨가 더워지면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제대로 먹지 못해서 늘 변비에 시달리기 마련인데요. 다이어트를 하지 않았고 뭘 많이 먹지도 않았는데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가 안되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런 분들을 위한 특별한 쾌변쉐이크가 있다고 합니다. 먹고 나면 1시간안에 효과가 온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쾌변과 위장병에 좋은 쾌변 쉐이크를 자세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런 분들이 먹으면 생강이 독이 됩니다” 몸에 좋다고 생각하고 생강을 많이 먹으면 독이 되는 유형
👉 “조용히 숨기고 먹습니다” 세상의 모든 식품중에 상하지 않는 유일한 식품인 벌꿀로 모든 병을 고칠 수 있는 방법 (feat.계피가루)
👉 “쌀씻을 때 물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묵은쌀도 햅쌀처럼 만드는 밥맛이 좋아지는 보약이 되는 쌀 씻는 방법

쾌변쉐이크 레시피

✅ 재료 : 파인애플 2조각 (약 200g), 양배추 100g, 물 200ml
🔔 당일배송 BEST템! 🔔

✅ 변비탈출에 좋은 쾌변쉐이크의 재료는 엄청 간단합니다. 파인애플 자체가 장내 환경을 정돈해 주는 역할을 하는 과일이기 때문에 변비해소에 효과가 좋습니다.

✅ 또한 단백질 분해 효소가 들어가 있어서 소화불량이나 설사, 복부 팽만감 등을 개선하는 작용도 합니다. 여러모로 파인애플은 우리가 먹었을때 위와 장을 개선하는 과일입니다.

양배추는 비타민U가 들어가 있어서 위장병에 특효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 특히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장운동을 활발히 시켜줍니다. 양배추와 비타민C가 많이 들어가 있는 파인애플이 서로 궁합이 잘 맞아서 이중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쾌변쉐이크 만드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모든 재료들은 갈기 좋게 썰어주어야 믹서기 안에서 잘 갈리게 됩니다.

✅ 파인애플을 깍둑썰기 한다.

✅ 양배추도 갈기 좋게 썰어준다.

✅ 파인애플과 양배추, 물, 얼음을 함께 넣고 믹서기에 갈아준다.

이렇게 간단하게 먹는 즉시 1시간안에 효과를 본다는 쾌변쉐이크가 만들어졌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동시에 변비가 오는 분들에게도 매우 좋고 잘 먹어도 화장실 가는 것이 힘드신 분들은 이렇게 매일 한 잔씩 파인애플양배추 쾌변쉐이크를 만들어 드셔보세요. 특히 이 음료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식사대용으로도 좋아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실 수 있습니다.

👉 “허리가 아플때마다 이것을 드세요” 척추의 신이 알려주는 지긋지긋한 허리통증에 좋은 음식 2가지 (+섭취방법)
👉 “일년동안 지급합니다” 신청안하면 땅치고 후회하는 정부에서 주는 무주택 월세 지원금 20만원 (+신청방법)
👉 “절대 그냥 버리지 마세요”고장난 핸드폰 충전기 새것처럼 만드는 방법 (+3가지)

Leave a Comment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