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합니다” 국내 최대 지원하는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참여하는 방법 (+참여기업)

🔔 당일배송 BEST템! 🔔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국내에서 대규모로 열리는 쇼핑주간인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실시합니다.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라고도 불리는 이번 행사는 총 15일간 이어집니다. 다양한 품목들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가 되기 때문에 그동안 사고 싶지만 못 샀던 것들을 살 기회입니다.

오늘은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무료 이용자도 보상합니다” 카카오 먹통 사태로 피해 보신 분 → 피해 신고하는 방법 (+6가지 피해보상)
👉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가입해야 합니다” 매월 70만원씩 5년 따박 따박 부으면 5천만원이 생기는 대박 적금 (feat.가입방법)
👉 “나빼고 다 찾아간다고 합니다” 농협, 축협, 신협, 수협, 새마을 금고에 계좌를 만든 적이 있는 분들이 안찾은 숨은 6조 6천억 당장 찾는 방법

코리아세일페스타란?

✅ 2022년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국내 유통, 제조, 서비스 업계가 동시에 대규모로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입니다. 다양한 상품을 비교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참여기업

아주 다양한 기업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를 하게 됩니다.

✅ 우리가 잘아는 홈플러스, 이마트 등의 대형 마트도 참여를 하고 슈퍼마켓, 전통시장도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를 합니다. 

✅ 물론 안하는 기업들도 있기 때문에 이를 잘 확인하셔서 쇼핑을 하셔야 합니다.

✅ 신세계, 현대, 롯데, AK, 갤러리아 등 백화점도 패션, 리빙 부분등에서 사은행사를 진행합니다. 

✅ 삼성전자, LG전자 등의 가전업계들도 참여를 하는데 냉장고, TV, 세탁기, 에어컨 등을 25~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합니다. 

✅ 주요 편의점등에서도 할인 행사를 하는데 미리 앱을 통해서 확인하고 가시면 좋습니다.

✅ 한우는 최대 30%, 수산물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행사를 진행합니다. 

✅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7개 온라인 쇼핑몰과 현대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등의 6개 대여 유통사등에서도 행사를 진행합니다.

상품권 한도 증가

✅ 그동안 구매한도가 낮았던 온누리상품권도 월 최대 100만원까지 확대합니다. 

✅ 최대 10% 할인 행사를 하기 때문에 100만원어치를 1인당 사게 되면 총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 특히 온누리상품권은 결제 금액의 일정치만 사게 되면 잔액을 현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이렇게 올해로 일곱번째를 맞게 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정부와 전국 17개 시도가 후원하는 할인행사입니다. 일년중에 가장 큰 행사이고 이번 행사는 역대 최대 규모인 2300개사가 참여하기 때문에 다양한 분야에서 쇼핑이 가능합니다. 최대 50% 행사가 15일까지 이어지니 천천히 둘러보시고 그동안 필요했던 것이 있었다면 구입해 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기시 3천만원 수령하는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나빼고 다 찾아간다고 합니다” 농협, 축협, 신협, 수협, 새마을 금고에 계좌를 만든 적이 있는 분들이 안찾은 숨은 6조 6천억 당장 찾는 방법

Leave a Comment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