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 반 숟갈만 드셔보세요” 몸 구석구석 혈관을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들기름의 효능 (+먹는방법 4가지)

🔔 당일배송 BEST템! 🔔

예전에는 며느리한테도 주지 않았다는 기름이 바로 참기름, 들기름입니다. 그만큼 귀하기 때문에 며느리가 오면 감춘다는 이야기가 많았었는데요. 참기름도 좋지만 들기름 자체의 성분이 우리 몸에 굉장히 많은 곳에 이롭게 작용을 합니다. 하루 반 숟갈만 드셔도 아프지 않고 무병장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들기름의 여러가지 효능과 먹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따로 하지 마시고 한꺼번에 요리하세요” 100만뷰를 입증하는 나물 반찬 3종 세트 한 방에 끝내는 방법 (feat.쉬움주의)
👉 “이거 10가지만 알아두면 다 됩니다” 어떠한 요리든 다 만들 수 있는 만능양념장 황금 레시피 (+10가지)
👉 “영양제를 챙겨 먹어도 늘 피곤한분은 꼭 보세요” 말린 가을 대추와 함께 먹으면 밤샘도 가능하다는 이것 (+레시피)
🔔 당일배송 BEST템! 🔔

들기름의 8가지 효능

피부미용에 좋음

들기름은 얼굴에 나는 잡티, 기미, 주근깨 등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들기름에 들어 있는 비타민F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환한 피부로 만들어 줍니다.

빈혈 개선에 좋음

몸속 산소가 충분히 전달되지 않으면 발생하는 빈혈에도 들기름이 매우 좋습니다. 들기름에 조혈작용을 해주는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이는 혈관속에 혈액들이 뭉치지 않게 해주어서 혈액순환을 잘 되게 도와줍니다. 따라서 혈액순환이 잘되면 빈혈이 있는 분들에게도 상당히 좋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성인병 예방에 좋음

모든 병의 근원이 바로 성인병에서 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이런 경우에도 들기름을 먹게 되면 들기름에 들어있는 불포화지방산이 성인병을 예방하는 효과를 가져온다고 합니다. 특히 나물 무침을 할때 참기름 대신에 들기름을 반 숟갈 정도 넣어서 드시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콜레스테롤 제거에 좋음

🔔 당일배송 BEST템! 🔔

들깨에는 리놀레산 성분이 들어 있는데 이 성분이 혈관속 노폐물인 콜레스테롤을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특히 심혈관 질환이 있는 분들은 매일 반 숟갈씩 들기름을 드시는 것이 좋으며 미리 먹어도 예방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흰머리 억제에 좋음

나이를 불문하고 스트레스로 인한 흰머리는 상상을 초월한다고 하는데요. 들기름에는 모근에 좋은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성분이 들어 있어 모근을 튼튼하게 만들어 주고 흰머리가 많이 나는 것을 방지해 준다고 합니다.

오메가3 성분이 많음

등푸른 생선에만 들어 있다고 생각하는 오메가3 성분이 들기름에도 상당히 많이 들어 있습니다. 오메가3의 왕이라고 불릴만큼 한 숟갈 안에도 정말 많은 양의 오메가3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오메가3를 따로 드시지 않아도 매일 꾸준하게 들기름을 섭취하게 되면 혈관을 확장시켜주어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뇌신경을 발달시켜 주어 치매도 예방할 수 있는 고마운 식품이 바로 들기름입니다.

알레르기 체질 개선에 좋음

알파 리놀렌산이 많이 함유된 들기름은 알레르기성 체질도 개선시켜 준다고 합니다. 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다양한 알레르기 반응에 좋은 결과를 나타냈다고 하는데요.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이 먹으면 한 달 후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들기름 먹는 방법

들기름은 여러가지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조리를 해서 먹는 방법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생으로 먹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 매일 아침 반 숟가락씩 그냥 먹습니다.

✅ 나물 무칠 때 반 숟가락씩 넣어 무칩니다.

✅ 계란후라이를 구울 때 반 숟가락씩 넣어서 굽습니다.

✅ 비빔밥을 먹을 때 반 숟가락씩 넣어서 비벼 먹습니다.

이렇게 들기름의 다양한 효능과 먹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들기름은 사실 생으로 그냥 드시는 게 가장 좋다고 합니다. 즉, 아침에 일어나서 물을 마시고 들기름을 반 숟가락만 먹으면 된다고 하는데요. 발연점이 낮은 들기름을 생으로 먹어야 그 성분을 모두 흡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 보신 좋은 정보는 주위 분들에게 많이 공유해 주시고 꼭 아침마다 들기름 반 숟가락씩 챙겨 드시기 바랍니다.

👉 “신체 나이가 최소 10년은 젊어집니다” 하루 5분만 눌러주면 평생 병원갈 일이 없다는 손 지압법 모두 정리 (+손지압표)
👉 “이렇게 먹으면 진행중인 치매도 막을 수 있습니다” 깻잎으로 암과 치매를 동시에 예방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 (+2가지)
👉 “따로 보약 드시지 마세요” 신경외과 의사들도 집에 가서 자기전에 꼭 한다는 마늘껍질족욕 (+마늘껍질 요리)

Leave a Comment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