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누가 3배로 불어납니다” 30초만 돌리면 1년이 행복해 진다는 전자렌지 비누 꿀팁 (+빨랫비누, 세숫비누)

🔔 당일배송 BEST템! 🔔

우리가 여행을 갈때는 아주 간소화해서 적은 양의 짐만 가지고 이동을 합니다. 하지만 큰 형태의 짐들은 소분하기 어려울때가 많은데요. 이런 경우는 여행을 가서 돈을 주고 사서 쓰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해 드리는 이 방법을 이용하신다면 여행지에 가서 돈도 쓰지 않고 짐도 최소화할 수 있어서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행지에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꿀팁 한 가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돈 안들이고 300% 새롭게 태어납니다” 현재 커뮤니티에서 난리난 역대급 테이크아웃 커피컵 재활용 방법 (+5가지)
👉 “2년이 지나도 어제 빻은 것처럼 맛있습니다” 종갓집 며느리가 알려주는 맛과 색깔이 변하지 않는 고춧가루 보관법 (feat. 2년먹음)
👉 “이제 절대 그냥 버리지 마세요” 냉장고안에 겹겹이 쌓아 둔 처치곤란 아이스팩 200% 활용꿀팁 4가지 (+올바른 폐기방법)

비누 소분하기

🔔 당일배송 BEST템! 🔔

세숫비누와 빨랫비누 둘 다 활용이 가능합니다.

세숫비누 소분

출처 : 유튜브 ‘집구석구석꿀팁’ 캡쳐
✅ 비누와 껌통을 준비합니다. 

출처 : 유튜브 ‘집구석구석꿀팁’ 캡쳐
✅ 종이호일을 이용하여 비누를 감싸고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려줍니다. 

출처 : 유튜브 ‘집구석구석꿀팁’ 캡쳐
✅ 작은 크기로 나눠서 잘라줍니다. 
출처 : 유튜브 ‘집구석구석꿀팁’ 캡쳐
✅ 자른 비누조각을 껌통이나 초콜릿통에 담아줍니다. 

빨랫비누 소분

출처 : 유튜브 ‘집구석구석꿀팁’ 캡쳐
✅ 빨랫비누도 세숫비누처럼 소분하여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출처 : 유튜브 ‘집구석구석꿀팁’ 캡쳐ㅣ
✅ 다 먹은 잼통에 넣어주면 보관하기 쉽습니다.

✅ 잘게 잘라서 빨래를 삶을 때 한 조각씩 꺼내어서 넣어주면 됩니다.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비누를 소분할 수 있습니다. 멀리 여행을 갈 때 비누를 사용하고 싶은 경우에 하나씩 꺼내어 쓰기 굉장히 편리한 방법입니다. 이렇게 세숫비누와 빨랫비누를 소분하여 짐도 줄이고 번거로움도 줄일 수 있으니 집에 있는 비누 1개를 소분해서 미리 챙겨두시기 바랍니다. 단, 조심하셔야 할 부분은 껌통이나 초콜릿 통에 담아두면 아이들이 먹는 것으로 오해할 수 있으니 정말 정말 조심하셔야 합니다.

👉 “내 지갑에도 있을 수 있습니다” 부르는 게 값이라는 희귀 동전 테크하는 방법 (+팔 수 있는 사이트 공개)
👉 “이렇게 하면 가장 완벽한 세탁을 할 수 있습니다” 세탁소 사장님이 알려주는 옷과 건강이 망가지지 않는 세탁망 사용하는 방법
👉 “이것만 알면 한 달 5만원은 무조건 절약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몰라서 난방비 폭탄 맞는다는 이것 (+절약 방법)

Leave a Comment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