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작용이 없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100가지로 활용이 가능하다는 만병통치약 숯 사용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흔히 숯하면 캠핑을 가서 요리를 할 때 쓴다는 생각을 합니다. 이런 숯은 예전부터 습도 조절의 기능으로 많이들 쓰고 계시는데요. 사실 숯은 이런 용도말고 아주 다양하게 쓰인다고 합니다. 먹는 것부터 집안 구석구석까지 숯을 활용할 수 있는데요. 대부분의 분들이 이 숯을 잘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숯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생활 꿀팁을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신체 나이가 최소 10년은 젊어집니다” 하루 5분만 눌러주면 평생 병원갈 일이 없다는 손 지압법 모두 정리 (+손지압표)
👉 “이렇게 먹으면 진행중인 치매도 막을 수 있습니다” 깻잎으로 암과 치매를 동시에 예방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 (+2가지)
👉 “따로 보약 드시지 마세요” 신경외과 의사들도 집에 가서 자기전에 꼭 한다는 마늘껍질족욕 (+마늘껍질 요리)

음식에 이용하는 방법

✅ 숯을 넣어서 밥을 하면 좋지 않은 쌀이나 묵은 쌀이라도 햅쌀로 지은 밥처럼 밥맛이 좋습니다.

✅ 과일이나 채소를 씻는 물에 숯을 넣고 10~20분 정도 놓아두면 숯이 농약 성분을 빨아들입니다.

✅ 음식을 끓일때 넣으면 음식물이 으깨지지 않아 요리의 모양을 예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 튀김 기름에 넣으면 기름이 잘 산화되지 않고 요리의 신선도가 유지됩니다.

✅ 간장을 띄울 때 숯을 넣으면 잡균이 생기지 않습니다.

집안 구석구석 이용하는 방법

✅ 컴퓨터나 텔레비전 등의 전자파를 흡수해 줍니다.

✅ 냉장고에 넣어두면 냉장고안에서 나는 김치 또는 여러가지 잡냄새를 잡아줍니다.

✅ 쌀통에 넣어두면 바구미가 생기지 않습니다.

✅ 벌레가 많은 곳에 놔두면 바퀴벌레나 개미등을 퇴치해 줍니다.

그외 숯의 활용법

✅ 화초를 심을 때 숯가루를 뿌리면 화초가 잘 자랍니다.

✅ 구두속에 넣어두면 신발 특유의 냄새를 잡아줍니다.

✅ 숯가루를 탄 물로 관장을 하게 되면 체내에 쌓인 숙변을 제거해주고 변비를 예방해 줍니다.

✅ 숯을 넣은 욕조에서 몸을 담그고 있으면 체내의 유해한 화학물질이 피부에서 배출됩니다. 특히 아토피가 있는 분들은 훨씬 좋아집니다.

✅ 숯을 담은 바구니를 잠잘때 옆에 놔두고 자면 숙면을 취할 수 있고 피로회복 및 에너지 충전의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숯가루를 잘 싸서 베개에 넣어두는 것도 좋습니다.
👉 “매일 아침 반 숟갈만 드셔보세요” 몸 구석구석 혈관을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들기름의 효능 (+먹는방법 4가지)
👉 “이거 10가지만 알아두면 다 됩니다” 어떠한 요리든 다 만들 수 있는 만능양념장 황금 레시피 (+10가지)
👉 “깍두기 100% 성공하는 법 알려드립니다” 돈주고는 살 수 없는 50년 노하우 대박집 깍두기 비밀레시피

Leave a Comment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