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푸드 + 보약이 만들어 집니다” 아는 사람만 조용히 집에서 만들어 먹는다는 천연 보약 꿀마늘 만드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10대 슈퍼푸드에 속하는 마늘은 어떻게 먹어도 그 효능이 좋습니다. 대부분 익혀 드시거나 생으로 드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 마늘은 공복에 먹으면 효과가 남다르다고 합니다. 천연 보약이 따로 없을 정도이고 먹기만 하면 젊어진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꿀마늘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고 먹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 “부작용이 없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100가지로 활용이 가능하다는 만병통치약 숯 사용 방법
👉 “만능양파를 먹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암을 없애준다는 양파 우리 몸에 40배 더 좋게 먹는 방법 (+효능)
👉 “따로 보약 드시지 마세요” 신경외과 의사들도 집에 가서 자기전에 꼭 한다는 마늘껍질족욕 (+마늘껍질 요리)

꿀마늘의 효능

천연 홍삼이라고 불리는 꿀마늘은 그 효능이 정말 많다고 전해집니다.

혈액순환 개선

🔔 당일배송 BEST템! 🔔

마늘의 황성분과 꿀이 섞이면 혈액순환에 매우 좋습니다. 마늘과 꿀이 혈전을 예방하고 정맥을 강화해서 정맥류와 같은 질환을 막기 때문입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염증 완화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 하는 만성 질환들이 염증을 유발하는 체내의 불균형과 관련이 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꿀은 마늘과 만나면 염증을 완화하고 천연 진통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런 만성 질환들을 적극적으로 치료해 줍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기침 완화

코로나 후유증으로 인해서 기침이 멈추지 않는다면 꿀마늘을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어떠한 기침약보다 훨씬 더 잘 듣는다고 합니다. 마늘과 꿀이 가래 제거를 촉진하는 거담제 역할을 해서 바이러스 때문이든 박테리아의 감염에 의한 감기든 간에 모두 치료가 된다고 합니다.

혈압 감소

고혈압이 있으신 분들은 전체적인 심혈관 건강을 위협할 수 있는 질환이기 때문에 매일 공복에 꿀과 마늘을 섞은 꿀마늘을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면역력 강화

꿀과 마늘은 항박테리아, 항진균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아주 좋습니다. 모두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에 대해서 내 몸이 방어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줍니다.

유해 콜레스테롤 조절

마늘에 들어있는 알리신은 으깼을 때 더 많이 나오는데 이는 혈류를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상대적으로 많이 나오는 콜레스테롤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며 트리글리세라이드 수치를 조절하는데 아주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천연 꿀마늘 만드는 방법

위에서 말씀드린 꿀마늘의 효능들을 최대로 얻어가시려면 유기농 마늘과 꿀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조금 저렴한 것을 고르면 100% 천연이 아니거나 설탕이 다량 함유된 것이라고 하니 성분을 잘 따져서 고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재료

✅ 재료 : 꿀 1컵(335g), 마늘 10쪽, 유리병

만드는 방법

✅ 마늘을 잘게 다지거나 마늘 분쇄기를 사용해서 잘게 다집니다.

✅ 꿀을 유리병에 붓고 마늘을 넣어서 젓습니다.

✅ 뚜껑을 덮고 어두운 곳에 일주일간 둡니다.

✅ 일주일이 지나서 먹습니다.

꿀마늘 먹는 방법

✅ 아침 식사 전(공복)에 시럽 한 스푼을 그대로 먹거나 따뜻한 물에 타서 먹습니다.

✅ 7일 동안은 매일 먹고 몇 주간 쉬었다가 또 7일 동안 먹는 것을 반복합니다.

✅ 결정이 생기지 않도록 꿀마늘은 실온에서 보관합니다.

👉 “매일 아침 반 숟갈만 드셔보세요” 몸 구석구석 혈관을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들기름의 효능 (+먹는방법 4가지)
👉 “이거 10가지만 알아두면 다 됩니다” 어떠한 요리든 다 만들 수 있는 만능양념장 황금 레시피 (+10가지)
👉 “깍두기 100% 성공하는 법 알려드립니다” 돈주고는 살 수 없는 50년 노하우 대박집 깍두기 비밀레시피

Leave a Comment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