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만 눌러도 10살이 젊어집니다” 안면홍조, 우울증, 수면장애등의 갱년기 증상을 완화해주는 5분 지압법

🔔 당일배송 BEST템! 🔔

나이가 들어가면서 내 몸에 변화가 생기고 자연스럽게 갱년기 증상이 옵니다. 특히 갱년기 증상으로는 수면장애, 안면홍조, 피로함, 우울증 등의 다양한 증상으로 오기 때문에 나이가 들고 이런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갱년기라고 봐야 할텐데요.

오늘은 손가락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는 호르몬 촉진 5분 지압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허리가 아플때마다 이것을 드세요” 척추의 신이 알려주는 지긋지긋한 허리통증에 좋은 음식 2가지 (+섭취방법)
👉 “일년동안 지급합니다” 신청안하면 땅치고 후회하는 정부에서 주는 무주택 월세 지원금 20만원 (+신청방법)
👉 “절대 그냥 버리지 마세요”고장난 핸드폰 충전기 새것처럼 만드는 방법 (+3가지)

여성호르몬 촉진 혈자리

🔔 당일배송 BEST템! 🔔

갱년기 증상이 나타나는 이유는 바로 여성호르몬이 줄어들기 때문인데요. 중년에 여성호르몬이 감소하게 되면 노화가 시작된다는 원리입니다. 이런 부분에서 여성호르몬을 촉진시켜주는 혈자리를 지압해주는 것이 매우 효과적입니다.

출처 : 포스트 ‘채널A’ 캡쳐
✅ 삼음교혈 : 종아리 안쪽 복숭아뼈 위로 손가락이 3개만큼 올라간 곳을 말합니다.

✅ 위의 사진에서 빨간점에 해당하는 부위를 지압해 주시면 됩니다.

✅ 시간이 날때마다 틈틈이 지압을 해줍니다.
출처 : 포스트 ‘채널A’ 캡쳐
✅ 엄지발톱의 안쪽 끝부터 시작해서 다리를 타고 자궁으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 위의 사진에 보이는 빨간 화살표를 따라서 엄지발가락 바깥쪽을 잡고 꾹꾹 누르면서 발등까지 올라가면 됩니다.

✅ 자궁과 난소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기 때문에 여성호르몬을 분비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동안 혈자리

동안 혈자리는 귀의 근처에 있습니다. 즉, 아침에 일어나면 아래의 동작을 꼭 해주세요. 스트레칭도 되고 10년이 젊어질 수 있는 동안 혈자리입니다.

출처 : 포스트 ‘채널A’ 캡쳐
✅ 곡빈혈 : 앞쪽 귀 끝에서 1cm 올라간 지점

✅ 현리혈 : 곡빈에서 1cm 앞쪽에 있는 지점

✅ 현로혈 : 현리에서 1cm 앞쪽에 있는 지점

✅ 위의 3개의 지점을 잡고 한 번에 시원하게 눌러줍니다.
출처 : 포스트 ‘채널A’ 캡쳐
✅ 완골혈 : 귀 뒤쪽에 튀어나온 뼈 아래에 움푹 들어간 곳을 말합니다.

✅ 이 부위를 꾹꾹 눌러서 자극을 줍니다.

✅ 얼굴의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얼굴 처짐을 방지합니다.

간단하게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거나 방지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많은 분들이 예상외로 갱년기 증상때문에 힘들게 보내고 계시는데요. 위와 같이 여성호르몬을 자극하는 지압법만으로도 충분히 좋아질 수 있다고 하니 매일 수시로 지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것 2개만 준비하면 됩니다” 찜질방에서 먹던 쫀득쫀득하고 탱탱한 계란 집에서 전기밥솥 손상없이 만드는 꿀팁 (feat.식혜)
👉 “막걸리만 준비하면 됩니다” 시장에서 줄서서 사먹는다는 대박집 포슬포슬한 막걸리술빵 레시피 (+자세한 방법)
👉 “두부반찬 이렇게 해놓으면 밥 3공기 먹습니다” 밥반찬으로 최고봉이라 불리는 두부꽈리고추 볶음 요리 레시피

Leave a Comment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