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건 안먹어도 이건 매일 드셔야 합니다” 매일 먹으면 10년전 팔팔했던 나이로 돌아간다는 음식 3가지

🔔 당일배송 BEST템! 🔔

우리 몸은 매일 산소를 이용해서 에너지를 만듭니다. 이 과정에서 어쩔 수 없이 체내 독소인 활성 산소가 만들어 지는데요. 이 활성산소를 중화시켜주며 세포를 보호하는 것이 바로 항산화제 성분입니다. 이런 항산화제는 약으로 먹을 수도 있지만 우리가 흔히 먹는 음식으로도 충분히 섭취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천연 항산화제라고 불리는 식품 3가지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혈당 수치가 뚝 떨어집니다” 한의사가 직접 먹어보고 검증한 당뇨예방, 체중조절, 혈관병 예방해 주는 차 (+마시는 방법)
👉 “슈퍼푸드 + 보약이 만들어 집니다” 아는 사람만 조용히 집에서 만들어 먹는다는 천연 보약 꿀마늘 만드는 방법
👉 “두부반찬 이렇게 해놓으면 밥 3공기 먹습니다” 밥반찬으로 최고봉이라 불리는 두부꽈리고추 볶음 요리 레시피

참깨, 검정깨

🔔 당일배송 BEST템! 🔔

항상화효과가 뛰어난 참깨와 검정깨는 다른 영양소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특히 참깨는 비타민E, 식이섬유, 필수지방산이 높아서 뇌세포를 손상되는 것을 억제시켜 주고 기억력을 증진시켜주며 불포화 지방산이 혈관과 뇌세포 건강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검정깨는 검은색이 안토시아닌, 비타민B, E, 셀레늄이 풍부하며 시력을 보호해 주며 탈모를 예방해 주는 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검정깨술을 만들어서 드시면 효과가 좋습니다.

검정깨술 만드는 방법

✅ 재료 : 검정깨 50g, 소주 500ml
✅ 검정깨를 잘 씻어 아무것도 두르지 않은 후라이팬에 노릇하게 볶습니다.

✅ 병에 담고 소주를 부은 뒤에 용기가 절반 정도 잠기는 병에 용기의 반정도 되는 물을 부어 끓입니다.

✅ 물이 끓어 오르면 그대로 식혀 하룻밤 두었다가 조금 서늘한 곳에 보관하였다가 먹으면 됩니다.

양파

양파에 들어 있는 알리신 성분이 혈관벽에 쌓인 나쁜 콜레스테롤이 축적되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양파를 매일 먹는 방법은 요리로 해서 먹어도 좋지만 양파의 껍질을 이용해서 생강차로 먹어도 정말 좋습니다.

양파껍질 생강차 만드는 법

✅ 재료 : 양파 껍질, 얇게 썬 생강 1~2쪽, 벌꿀 1스푼
✅ 양파껍질을 팔팔 끓여서 껍질을 건져내고 한 컵 담습니다.

✅ 얇게 썬 생강이나 생강가루를 1스푼 넣습니다.

✅ 벌꿀 1스푼을 넣습니다. 

✅ 감기예방에도 정말 좋습니다.

구기자

구기자는 신장을 도와서 면역력을 향상시켜주며 허리와 무릎에 힘이 없을 때 먹으면 더욱 좋습니다. 또한 간의 기운을 좋게 해주고 눈을 밝게 해주며 얼굴이 누렇고 불면증이 있는 분들에게도 효과가 굉장히 좋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구기자를 이용해서 차를 만들어 드시면 좋습니다.

구기자차 만드는 법

✅ 재료 : 물 1L, 말린 구기자 20g
✅ 구기자는 깨끗하게 씻어서 말립니다.

✅ 약한 불에 색이 검붉은 색이 날때까지 10~20분정도 볶아줍니다. (볶으면 맛이 구수하고 색도 고와짐)

✅ 볶은 구기자는 물을 붓고 중불에서 약 1시간 30분 정도 끓여서 우려냅니다.

✅ 매일 한 잔씩 구기자차를 마십니다.

이렇게 총 3가지의 항산화 식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매일 먹으면 좋다고 하는 참깨와 양파, 구기자는 위의 방법대로 만들어서 가족들과 함께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 “3분만에 새하얗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옷장속에서 색바랜 죽어가는 낡은 옷들 새것처럼 복구시키는 방법 총정리 (+7가지 상황)
👉 “집에 있는 식초만 준비하세요” 홀쭉하게 숨죽은 패딩점퍼 1분안에 빵빵하게 만드는 진짜 방법 (+자세한 방법)
👉 “만성 두통이 3일이면 사라집니다” 두통, 목디스크, 우울증에 약보다 좋다는 5분 도리도리 운동 (+자세한 방법)

Leave a Comment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