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 먼저 품절 문의하고 가세요” 가격, 실용성, 메이커까지 모두 완벽하게 갖춘 다이소 자동차용품 (+5가지)

🔔 당일배송 BEST템! 🔔

내 차량을 꾸미는 것은 물론, 협소한 공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정말 많이 나와 있습니다. 마트 차량용품 코너를 배외하시다가 빈잔을 들으시고는 쓸쓸하게 뒤돌아서는 분들을 한번씩 볼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다이소를 한번 가보시면 어떨까요? 가성비 최고의 유용한 자동차 용품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오늘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제품들 중에서 여러분들을 좀 더 편안하고 편리하게 만들어 줄 차량용품 5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미니 휴지통

🔔 당일배송 BEST템! 🔔

가셨을 때 없을지도 모르는 인기 아이템으로, 천 원밖에 안하지만, 진짜 가성비는 물론 휴지통처럼 생겨도 작아서 깜찍한 제품입니다. 

출처 : 유튜브 ‘지훈쓰’ 캡쳐

간단히 포장지만 제거하시고, 컵홀더에 끼워서 사용하시면 되는데, 한번씩 고속도로 영수증 같은 작은 휴지들을 버리는데 제격입니다.

차량용 후크

가격은 이천원이며, 헤드레스트에 끼워서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지훈쓰’ 캡쳐

개봉하시면 두 개의 후크가 들어있는데, 홈 부분을 헤드레스트에 끼워 살짝 밑으로 눌러주시면 장착완료. 마스크나 쇼핑백과 같은 봉지류를 걸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거 설치하시면 생각보다 잘 했다 싶으실 거에요.

차량 실내 틈새용 청소솔

🔔 당일배송 BEST템! 🔔

차량의 콘솔박스나 변속기 주변 틈새에 낀 먼지와 이물질들이 눈에 정말 거슬릴 때가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지훈쓰’ 캡쳐

하지만 이녀석들 쉽게 없애기 힘듭니다. 그럴 때 바로 이 천원짜리 청소솔 한 번 구비하셔서 사용해 보세요. 에어컨이나 히터 송풍구 틈새나 콘솔박스등의 여러 가지 자동차 실내 틈새 청소 싹~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타르 제거제

🔔 당일배송 BEST템! 🔔

불스원에서 나온 나름 메이커 제품인데, 단돈 3천원에 구입하셔서 비치해 두시면 정말 필요하실 때, 적재적소 타이밍에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출처 : 유튜브 ‘지훈쓰’ 캡쳐

아파트 불법주차 스티커, 다들 한번쯤 부착 당해보신적 계실텐데요. 떼어내더라도 끈적하게 달라붙어 있던 면은 잘 벗겨지지 않고 남아 스트레스를 받으실 수 있죠. 이렇게 스티커가 묻어 잘 지워지지 않는 곳에 이렇게 스프레이를 뿌려준 다음, 친절하게 달아둔 헤라를 이용해서 살살 긁어내면 아주 쉽게 스티커는 물론 각종 오염 물질을 쉽게 제거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동차 하단 부분에는 아스팔트 찌꺼지 등의 여러 가지 오염물질이 묻기 쉬운데, 세차를 하실 때 하단에 묻은 이물질 제거에도 사용하시면 정말 쉽게 클리어하실 수 있습니다.

방수 필름

🔔 당일배송 BEST템! 🔔

비오는 날 사이드 밀러에 물기 때문에 운전 시야가 방해받는 경우가 있죠. 그럴 때 사이드미러에 부착해 주면 좋은 필름으로, 비가 오거나 성애가 끼기 쉬운 사이드 밀러에 부착해주시면 생각보다 효과를 볼 수 있는 괜찮은 추첨템입니다. 

출처 : 유튜브 ‘지훈쓰’ 캡쳐

설치방법은 깨끗하게 밀러를 한번 닦아 주시고 분무기로 물을 뿌려주신 후, 원형의 필름을 원하는 위치에 붙여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포장지 안에 보면 명함처럼 생긴 종이 해라가 있는데, 이걸로 필름상의 물기나 기포를 빼주시면 되겠습니다. 한쪽만 먼저 붙이신 다음, 물을 한 번 뿌려보시면 정말 다르다는 걸 느끼시게 될 겁니다.

오늘은 마트 자동차용품 코너를 쓸쓸히 돌아서시던 운전자분들을 포함해서,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좋은 차량용품 어디없나? 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이소에서 살 수 있는 가성비 대왕 제품들을 한 번 살펴봤습니다. 시간 되실 때 다이소 한번 가보세요. 입꼬리를 올라가게 만드는 획기적이고 실용적인 제품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이번 주말 다이소 쇼핑 해보시기 바랍니다.

👉 “제발 버리지 마세요” 살림 고수가 알려주는 설날 선물세트에 딸려 오는 것들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200% 재활용하는 신박한 방법
👉 “10초만 투자하시면 컴퓨터가 날아다닙니다” MS에서 직원용으로 쓰기 위해 일부러 숨겨놓았다는 컴퓨터 빨라지는 버튼
👉 “우유먹고 배아픈 분들은 보세요” 대부분이 속고 있는 마트에서 파는 가짜 우유인 환원유와 살균우유 구별하는 방법 공개 (+보관법)

Leave a Comment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