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 치통, 생리통이 없어집니다” 하루 5분만 눌러주면 평생 병원갈 일이 없다는 손 지압법 모두 정리 (+손지압표)

🔔 당일배송 BEST템! 🔔

손바닥안에 우리 몸의 모든 것이 다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우리 몸과 손은 완전 일치하며 손등은 우리 몸의 등과 같고 손바닥은 우리 몸의 앞의 모습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인지하지 못하고 살지만 우리의 손에는 17,000개의 신경가닥이 몸하고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전부터 동의보감에는 <손은 얼굴과 머리에 직결되어 있다> 라고 적혀 있습니다.

오늘은 두통, 치통, 생리통을 한 방에 없앨 수 있다는 하루 5분 손바닥 지압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지갑없이 핸드폰만 있으면 됩니다” 카드나 통장이 없이도 어떠한 ATM기라도 바로 현금 뽑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
👉 “일반인은 이 방법을 절대로 모릅니다” 32년 요리경력 셰프가 알려주는 안 절이고 30분안에 바로 담그는 봄열무 김치 레시피
👉 “3월이 지나면 종료합니다” 월 200만원으로 총 자산 1억까지 만든다는 제 1금융권 파킹통장 4가지 (+혜택비교)

눈의 피로

🔔 당일배송 BEST템! 🔔

눈이 침침하고 피로할때는 아래의 1번 지압점을 눌러줍니다. 눈이 피곤할때는 이렇게 손지압과 함께 눈을 감고 지긋이 눌러줘도 효과가 좋습니다.

딸국질

한 번 나온 딸국질이 멈추질 않는다면 아래와 같이 2번 지압점을 눌러주면 됩니다. 새끼 손가락의 끝부분을 눌러주면 됩니다.

체했을때 (소화가 안될때)

체기가 있을때는 3번 지압점을 눌러주면 도움이 됩니다. 특히 많이 체했을때는 3번 지압점의 여러군데를 모두 눌러주면 트림이 나오고 방귀가 나오면서 소화가 잘 됩니다.

피로회복

만성피로처럼 피곤한 하루가 계속 된다면 4번 지압점이 특효약입니다. 네 번째 손가락의 끝부분을 눌러주어 피곤을 풀어줍니다.

비염

🔔 당일배송 BEST템! 🔔

알레르기성 비염이나 일반 비염에 특효라는 손바닥 지압법 5번자리. 하루에 5분씩만 눌러주어도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생리통

자궁의 혈자리가 위의 6번 자리입니다. 이 부분을 수시로 꾹꾹 눌러주면 생리통이 심하신 분들의 고통이 절반으로 줄어든다고 합니다.

만성피로

🔔 당일배송 BEST템! 🔔

자도 자도 피곤한 분들을 위한 혈자리 7번. 이 부분을 하루에 5분씩 누르고 만성피로에서 탈출하시기 바랍니다.

관절통

무릎이 아프신 분들은 위의 손바닥 8번 지압점을 하루 5분씩 꾹꾹 눌러주세요. 그리고 평상시에도 무리한 운동은 하지 마시고 꾸준히 걷기를 해서 관절염을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손이 인체의 축소판이라고 말하는데 손이 저리면서 피가 통하지 않는다는 것은 신경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는다는 이야기와 같습니다. 평상시에 손 지압점을 자주 눌러주면 위와 같이 모든 병의 증상이 완화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니 꾸준히 손지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봄에만 먹을 수 있는 김치입니다” 맛도 좋은데 칼로리까지 낮아 다이어트에도 좋은 봄 달래김치 레시피
👉 “무조건 한 가지는 드세요” 아침 공복에 먹으면 보약보다 좋다는 혈관 청소부 뇌졸중 예방하는 음식 (+5가지)
👉 “이걸 쓰시면 삶의 질이 높아집니다” 세탁 전문가가 알려주는 생활용품계의 빨간약으로 불리는 WD-40 활용법 (+20가지)

Leave a Comment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