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만에 만들고 20일 먹으세요” 먹고수들 사이에서 진정한 밥도둑이라고 불리는 봄 달래장 대박 레시피

🔔 당일배송 BEST템! 🔔

봄하면 떠오르는 음식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그중에서 향에 있어서는 압도적이라고 말할 수 있는 달래. 봄달래는 어떠한 보약보다도 좋다고 하는데요. 특히 남자에게 달래는 특효약 이상으로 좋고 면역 치료제로도 쓰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성들의 피부미용에 좋다는 달래는 어떻게 하면 매일 먹을 수 있을까요? 바로 김대석 셰프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달래장만 있으면 몸에 좋은 달래를 매일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특별하게 봄에만 먹을 수 있는 음식인 달래장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봄 달래장 레시피

출처 : 유튜브 ‘김대석 셰프’ 캡쳐
✅ 달래 200g을 쫑쫑 썰어줍니다.

✅ 너무 굵게 썰지 않도록 합니다.
출처 : 유튜브 ‘김대석 셰프’ 캡쳐
✅ 청양고추 2개, 홍고추 1개를 쫑쫑 썰어줍니다.

✅ 썰어 둔 달래와 고추를 담습니다.
출처 : 유튜브 ‘김대석 셰프’ 캡쳐
✅ 고춧가루 2스푼, 진간장 1/3컵 (종이컵 기준), 멸치액젓 2스푼, 다진마늘 1/2스푼, 설탕 깎아서 2스푼을 넣어줍니다.
출처 : 유튜브 ‘김대석 셰프’ 캡쳐
✅ 참기름 2스푼, 통깨 2스푼을 넣고 가볍게 섞어줍니다.
출처 : 유튜브 ‘김대석 셰프’ 캡쳐
✅ 물을 절대로 넣으면 안됩니다. (달래에서 수분이 나옴)
🔔 당일배송 BEST템! 🔔

이렇게 봄달래장을 만들어 봤습니다. 봄철에 입맛이 없을 때는 이렇게 달래장을 만들어 두고 밥에다가 비벼 드시면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오늘 꼭 만들어 보시고 식구들과 맛있는 식사하시기 바랍니다.

👉 “지갑없이 핸드폰만 있으면 됩니다” 카드나 통장이 없이도 어떠한 ATM기라도 바로 현금 뽑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
👉 “일반인은 이 방법을 절대로 모릅니다” 32년 요리경력 셰프가 알려주는 안 절이고 30분안에 바로 담그는 봄열무 김치 레시피
👉 “3월이 지나면 종료합니다” 월 200만원으로 총 자산 1억까지 만든다는 제 1금융권 파킹통장 4가지 (+혜택비교)

Leave a Comment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