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은 무조건 여기 가세요” 90%는 아직도 모른다는 4월부터 공짜로 즐길 수 있는 전국민 핫플레이스 (+7군데)

🔔 당일배송 BEST템! 🔔

벚꽃은 꽃비로 다 사라졌지만, 아직 봄은 그래도, 줄줄이 꽃축제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미세먼지와 황사가 다소 맘에 걸리기는 해도 1년중에 요즘처럼 나들이 하기 좋은 시기가 또 없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 완연한 봄을 완벽하게 만들어 줄 무료개방 핫플레이스에 나들이 가셔서 가족이랑 연인끼리 행복한 시간들 만들어 볼 7군데를 소개합니다.

경복궁 경회루 특별관람

🔔 당일배송 BEST템! 🔔

✅ 기간: 4월 1일~10월 30일 

✅ 소재: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 37, 경복궁(세종로)

경복궁 근정전 서쪽에 위치한 누각으로 왕이 신하들과의 연회나 사신을 접대하고 가뭄이 들면 기우제를 지내는 국가적 행사에 이용된 조선시대 건물이며, 국보로 지정되어 있죠. 옛 정취를 느끼면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도 좋은 곳입니다. 무료개방이지만, 관람은 선착순 인터넷 예약이 필요하고, 자세한 사항은 경복궁 누리집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제주 신화가든

🔔 당일배송 BEST템! 🔔

✅ 기간: 3월~늦은 4월

✅ 소재: 제주시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304번길 38

제주 신화월드 리조트내 신화가든이 무료개방된다고 하네요. 노란 유채꽃 향기에 흠뻑 취할 수 있는 꽃세권으로 이 봄이 다 가기전에 봄 속으로 뛰어들어 보세요.

🔔 당일배송 BEST템! 🔔

2023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 기간: 4월 1일~10월 31일

✅ 소재: 전남 순천시 국가정원1호길 47
🔔 당일배송 BEST템! 🔔

30개국, 외국인 32만명을 포함해서 800만명이 관람할 것으로 예상되는 박람회에 초대합니다.

순천만국가정원,순천만습지,도심 일원에서 펼쳐지고 있는데, 순천시청 홈페이지에서 사전예매시 3만명에 한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확인해 보시고 즐거운 나들이 계획 한번 세워보세요.

경주 대릉원

✅ 기간: 23년 5월부터

✅ 소재: 경북 경주시 황남동 31-1

23기의 신라시대 고분이 모여있는 고분유적지로 제13대 미추왕릉과 거대한 쌍분의 황남대총, 고분 내부 관람이 가능한 유명한 천마총 등의 신라고분 유적의 중심 지역입니다. 무료 개방이 예정되어 있다고 하니, 왕이 된 기분으로 거닐어 보시고, 맛있는 황남빵도 맛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단 대릉원안 천마총 입장료는 유료를 유지한다고 하니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가평 호명호수

✅ 기간: 23년 11월까지

✅ 소재: 경기 가평군 청평면 호명리 5

한국 최초의 양수발전소인 청평양수발전소의 상부에 양수발전 목적의 물 저장을 위해 조성된 인공호수입니다. 무료로 백두산 천지와 같은 웅장함과 함께 수려한 산세와 드넓은 호수의 깊이를 느끼며 힐링할 수 있는 더없이 좋은 장소이네요.

물맞이 치유의 숲

✅ 기간: 23년 5월 31일까지

✅ 소재: 전남 무안군 무안읍 성남리 35-1

모든 번뇌와 상처를 싹 날려버릴 수 있을 것 같은 휴양림, 산림욕장으로 무안읍내에서 가깝고, 주차도 편하며 산책로가 잘 정리되어 있어 맘 편하게 세상걱정 모두 잊어버리고, 재충전하기 좋은 장소로 5월말까지 무료로 힐링하세요.

아가페 정원

✅ 기간: 무료 개방중

✅ 소재: 전남 익산시 황등면 율촌길 9

피톤치드향 가득한 시간이 멈춘 듯 산책하며 힐링하기 좋은 장소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1.8km의 산책로와 영국식 화단과 포멀가든, 메카세콰이어길은 이국적인 느낌과 함께 요즘같은 봄에는 환상적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꽃피는 봄, 무료로 흠뻑젖어 봄을 느낄 수 있는 핫한 장소들을 한번 알아봤습니다. 이제 코로나도 풀려서 주말이면 가는 곳마다 많은 사람들로 붐비기는 하지만, 이 봄 나만 혼자 집에 틀어박혀 있을 순 없지 않나요? 이번 주말에는 멋진 계획 세우시고 출발해 보세요.

👉 “이제부터 뛰지말고 걸으세요” 영양제 챙겨먹지 않고 걷기만해도 5가지 고질병이 사라진다는 30분 걷기 운동법
👉 “4월까지만 점검하면 무료입니다” 전국민 대상 공짜로 받을 수 있다는 에어컨 사전점검 신청방법 (+에어컨 종류별)
👉 “헤드램프 청소 3분이면 충분합니다” 누렇고 뿌옇게 변한 헤드램프 500원 투자하여 새것처럼 만드는 방법

Leave a Comment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