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까지 정보는 모두 틀렸습니다” 2분에 1대꼴로 적발되는 우회전 차량 헷갈리지 않게 하는 두 가지 공식

🔔 당일배송 BEST템! 🔔

본격적으로 우회전 차량 단속이 시작되었습니다. 서울 한복판에서는 2분당 1대꼴로 위반 차량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이는 계속 바뀌는 우회전 차량 단속 규정때문이라는 소리가 많습니다. 하물며 신호를 지키면서 서있는 차들도 뒤차 눈치를 보느라 떠밀리듯 우회전을 한다고 합니다. 이토록 너무 복잡하고 눈치를 보느냐 차를 운전하는 운전자들은 헷갈린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딱 2가지만 기억하면 되는 우회전 차량 단속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100%가 떼인 돈 이렇게 다 받았습니다” 전국민이 잘못 알고 있는 빌려준 돈 다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작성 양식)
👉 “빈속에 먹으면 독을 먹는것과 같습니다” 공복에 절대 먹으면 안되는 음식 vs 공복에 먹으면 보약같은 음식 (+상세한 설명)
👉 “이것 하나면 선풍기 청소 5분만에 깔끔하게 끝납니다” 선풍기 청소 5분안에 끝내는 방법 (+먼지 안붙게 하는 방법)

2가지만 알면 되는 우회전 단속

🔔 당일배송 BEST템! 🔔

우회전 단속은 딱 2가지만 알면 됩니다.

✅ 빨간 신호등이면 무조건 멈춘다.

✅ 횡단보도에 사람이 보이면 무조건 멈춘다.

전방 차량 신호등이 빨간색이라면

전방 차량 신호등이 빨간색이라면 이렇게 해야 합니다.

✅ 우선 전방 차량 신호등이 빨간색불이 들어왔다면 사람이 없어도 무조건 횡단보도 앞에서 멈춰야 합니다.

✅ 이렇게 한 번 멈췄다가 우회전을 해야 합니다.

✅ 이때도 바로 가면 안되고 앞에 보이는 횡단보도에 사람이 없으면 출발합니다.

전방 차량 신호등이 녹색이라면

✅ 반대로 전방 차량 신호등이 녹색불이라면 멈추지 않고 속도만 줄여서 천천히 우회전을 합니다.

우회전 후 신호등이 녹색불이면

✅ 우회전을 하고 나서 만나는 보행자 신호등이 녹색불인데 사람이 없다면 천천히 지나가면 됩니다.

✅ 만약 보행자 신호등이 빨간불인데 사람이 있다면 보행자가 완전히 횡단보도를 건널때까지 기다렸다가 가야 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우회전 운전자 단속 총정리

쉽게 말하면 아래의 원칙만 지켜주면 됩니다.

보행자의 신호등에 신경쓰지 말고횡단보도에 보행자가 있나 없나만 확인하면 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이렇게 어렵게 생각했던 우회전 단속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2019년부터 지금까지 우회전 교통사고를 합치면 약 6만건이라고 합니다. 그중 사망자는 400명이 넘는다고 하는데요. 3일에 한 번꼴로 사람이 죽는 셈입니다. 위의 우회전 단속에 대해서 다소 번거롭고 복잡하다고 느끼시더라도 꼭 지켜주시면 사랑하는 내 가족도 보호하는 길이 됩니다.

👉 “대부분의 운전자들이 이 기능을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운전자의 96%이상이 모르고 있는 고속도로에서 연비가 좋아지는 대박 꿀팁
👉 “조용히 숨기고 먹습니다” 세상의 모든 식품중에 상하지 않는 유일한 식품인 벌꿀로 모든 병을 고칠 수 있는 방법 (feat.계피가루)
👉 “쌀씻을 때 물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묵은쌀도 햅쌀처럼 만드는 밥맛이 좋아지는 보약이 되는 쌀 씻는 방법

Leave a Comment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