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피로가 만성염증이 됩니다” 아무리 자도자도 피곤할 때 먹으면 온 몸의 염증이 없어진다는 이 음식

🔔 당일배송 BEST템! 🔔

늘 몸이 피곤하고 개운하지 않은 느낌을 받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게 바로 만성피로라고 하는 것입니다. 만성피로는 몸속의 만성 염증때문에 생긴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만성 염증은 만성피로뿐만 아니라 모든 병의 근원이 되므로 반드시 풀어줘야 합니다.

오늘은 과학적으로 검증된 만성염증을 없애준다는 천연 디톡스 음식 5가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런 분들이 먹으면 생강이 독이 됩니다” 몸에 좋다고 생각하고 생강을 많이 먹으면 독이 되는 유형
👉 “조용히 숨기고 먹습니다” 세상의 모든 식품중에 상하지 않는 유일한 식품인 벌꿀로 모든 병을 고칠 수 있는 방법 (feat.계피가루)
👉 “쌀씻을 때 물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묵은쌀도 햅쌀처럼 만드는 밥맛이 좋아지는 보약이 되는 쌀 씻는 방법

발아현미

🔔 당일배송 BEST템! 🔔

다른 곡류와는 다르게 현미는 영양분이 집중되어 있는 배아층과 호분층이 모두 들어가 있는 천연 디톡스 음식입니다. 백미보다 식이섬유가 3배가 높고 식물성 지방이 2.5배 높으며 칼슘이 5배가량 많습니다. 이런 현미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우리 몸속에 소화가 되고 남은 영양분과 찌꺼기를 원활하게 배출시켜서 체내의 독소 비율을 낮춰준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해조류

꾸준히 섭취하면 좋은 음식이 바로 해조류입니다. 해조류에는 비타민, 요오드, 나트륨, 칼슘, 마그네슘과 같은 영양분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해조류를 꾸준하게 섭취해 준다면 우리 몸의 영양 균형 상태가 좋아져서 독성 물질을 방어할 수 있는 면역 상태를 만들어 줍니다. 해조류 중에서 파래는 <알긴산나트륨> 성분이 방사선 독성물질인 스트론튬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파인애플, 망고

파인애플과 망고는 이미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과일중에 하나이지만 맛있는 것과 더불어서 우리 몸에 있는 독소를 흡착시켜서 배출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는 음식입니다. 이 둘은 당분이 혈액 속으로 들어가는 속도가 다른 과일에 비해서 낮기 때문에 혈당을 급격하게 올려주지 않아서 혈당 관리를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특히 파인애플에는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는 비타민B1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피로 회복과 독소 배출에 아주 좋은 천연 디톡스 음식입니다.

마늘

🔔 당일배송 BEST템! 🔔

이미 세계 슈퍼푸드로 불리고 있는 마늘은 그 특유의 매운맛을 내는 알리신 성분이 항균 화합물로 항생제인 페니실린보다 강한 살균작용이 있는 것으로 보도되고 있습니다. 알리신 성분이 인체에 치명적인 세균류를 억제해 주어 독소 발생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이런 마늘을 꾸준히 먹어주게 되면 피로 물질인 젖산의 생성도 억제하고 운동이나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해소에도 도움이 많이 됩니다.

녹차

녹차의 떫은 맛을 내는 <카테킨>이라는 물질이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렇게 녹차를 수시로 마셔주게 되면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억제해주어 암을 예방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게 됩니다. 녹차속에도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다이옥신을 흡착해서 배출히키고 재흡수를 억제하는 효과도 있는 똑똑한 천연 디톡스 음식입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 “찌든때와 머리카락이 한 방에 내려갑니다” 화장실 청소만 3000번한 청소전문가가 알려주는 세면대 막힘해결 초간단 꿀팁
👉 “무조건 한 가지는 드세요” 아침 공복에 먹으면 보약보다 좋다는 혈관 청소부 뇌졸중 예방하는 음식 (+5가지)
👉 “오늘부터 집에서 데이터 막 쓰지 마세요” 느려터진 우리집 와이파이 초초초간단 설정으로 번개처럼 빠르게 쓰는 방법

Leave a Comment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