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어가던 간도 살아납니다” 먹기만 하면 간에 낀 끈적끈적한 지방간이 모두 제거된다는 이것 (+4가지)

🔔 당일배송 BEST템! 🔔

간때문에 피곤하다는 말을 많이 하곤 합니다. 우리가 세상을 살아가면서 정말 피곤한 일들이 많이 생기는데 적당한 스트레스는 몸에도 좋다는 말이 있습니다. 하지만 극심한 스트레스는 우리 몸을 지치게 만드는데 특히 간이 한 번 망가지기 시작하면 정말 빠른 속도로 안좋아 진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죽어가던 간도 살린다는 음식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신체 나이가 최소 10년은 젊어집니다” 하루 5분만 눌러주면 평생 병원갈 일이 없다는 손 지압법 모두 정리 (+손지압표)
👉 “이렇게 먹으면 진행중인 치매도 막을 수 있습니다” 깻잎으로 암과 치매를 동시에 예방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 (+2가지)
👉 “따로 보약 드시지 마세요” 신경외과 의사들도 집에 가서 자기전에 꼭 한다는 마늘껍질족욕 (+마늘껍질 요리)

배식초 절임

🔔 당일배송 BEST템! 🔔

간에 좋은 음식 첫 번째는 배식초 절임입니다.

✅ 배의 껍질을 벗기고 납작하게 썰어서 유리 용기에 담고 현미 식초를 배가 잠길 정도로 부어서 밀봉한 다음에 서늘한 곳에서 하루정도 절였다가 1회 20g씩 3회 공복에 배를 씹어서 먹습니다. 

✅ 병속에 담긴 식초는 생수 한 컵당 3~4스푼을 넣어서 마시면 간의 피로 회복에 아주 좋습니다.

모시조개(껍데기 모두 이용)

모시조개는 타우린과 호박산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천연 영양제입니다. 따라서 회복 불가능한 간의 상태도 다시 되돌린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 모시조개의 껍질을 잘 씻어서 말린 뒤에 숯불에 구워서 곱게 빻고 하루에 4g 정도를 3~4회 정도 따뜻한 물에 타서 먹으면 속이 쓰리고 식욕이 떨어졌을 때 먹으면 효과가 좋습니다.

부추

✅ 간의 채소라고 불릴 정도로 간에는 탁월한 효능을 발휘하는 것이 바로 부추입니다. 

✅ 부추는 대장, 소장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며 허리와 무릎을 따뜻하게 해주면서 동시에 신체 기능을 활발하게 해줍니다. 

✅ 부추는 어떻게 먹던지간에 다 좋다고 하니 요리에 많이 활용하셔서 드시기 바랍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결명자

✅ 보리차와 양대산맥을 이루는 결명자는 간에 쌓인 열을 없애주고 기운을 북돋아 주어 간의 독열을 다스린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 눈이 자주 충혈되시는 분들이나 열이 있고 간이 피곤해 쉽게 피로해지는 분들에게 매우 좋습니다. 

✅ 결명자 차를 끓여서 수시로 마셔주세요.

🔔 당일배송 BEST템! 🔔

이렇게 간에 좋은 음식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우리가 수시로 먹는 것들도 있지만 조금 챙겨서 먹어야 하는 것들도 있으니 가족들을 위해서 오늘 반찬은 위에 보이는 간에 좋은 재료들을 이용해서 요리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 “이것만 뿌리면 끝입니다” 싱크대 배수구 악취, 세균 모두 손 안대고 이것만 뿌리면 되는 청소방법 (feat.더러움 주의)
👉 “이거 10가지만 알아두면 다 됩니다” 어떠한 요리든 다 만들 수 있는 만능양념장 황금 레시피 (+10가지)
👉 “절대 무리하게 운동하면 안됩니다” 한 번 다치면 반드시 재발한다는 허리디스크 100% 예방하는 운동법 (+11가지)

Leave a Comment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