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하나면 선풍기 청소 5분만에 깔끔하게 끝납니다” 선풍기 청소 5분안에 끝내는 방법 (+먼지 안붙게 하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이제 더운 여름이 옵니다. 작년 더운 여름에 썼던 선풍기를 이제 꺼내야 하는 계절이 왔는데요. 이렇게 겨울내내 잘 보관했던 선풍기이지만 다시 꺼내어 보면 먼지가 가득 끼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선풍기를 청소하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청소솔이나 면봉, 과탄산소다 없이도 선풍기 깨끗하게 청소하는 아주 간단한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 “새롭게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카카오톡 개발자가 알려주는 나만 모르고 있던 카카오톡의 새로운 기능들 (+6가지)
👉 “대부분의 운전자들이 이 기능을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운전자의 96%이상이 모르고 있는 고속도로에서 연비가 좋아지는 대박 꿀팁
👉 “일년동안 지급합니다” 신청안하면 땅치고 후회하는 정부에서 주는 무주택 월세 지원금 20만원 (+신청방법)

선풍기 청소하는 법

1. 우선 세척할 선풍기의 부품을 모두 분리해줍니다. 

출처 : 유튜브 ‘집꿀’ 캡쳐

2. 아래와 같이 생긴 스펀지를 준비해 줍니다. 이때 스펀지 수세미의 거친 부분이 잘리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스펀지를 가로, 세로 모양이 나도록 벌집 모양으로 잘라줍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3. 이렇게 잘라 놓은 수세미에 치약을 묻혀줍니다. 

4. 선풍기 부품과 수세미에 물을 조금 묻힌 후 선풍기 사이사이를 꼼꼼하게 닦아줍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5. 먼지가 많이 쌓인 부분은 아래 사진처럼 수세미를 접어서 닦아냅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6. 마지막으로 물로 깨끗하게 헹궈냅니다. 

7. 부품의 물기를 닦아 말린 후, 마른 천에 린스를 조금 묻혀 날개 부분을 닦아줍니다. 

이렇게 닦는 이유는 린스를 이용해 닦아주면 먼지가 달라붙는 것을 방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물이 전혀 없는 마른 수건이어야 합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선풍기 청소를 해봤습니다. 이런 방법으로 여름이 돌아올때 또는 다음번에 쓰기전에 청소하기 힘든 선풍기를 가볍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치약으로 선풍기 사이 낀 먼지를 쉽게 제거할 뿐만 아니라 치약의 성분으로 인하여 세균까지 없앨 수 있다고 하니 오늘 알려드린 내용대로 꼭 따라 해 보시고 주위분들에게도 공유해 주세요.

👉 “이것 하나로 종결합니다” 여태까지 우리가 잘못 알고 있었던 자동차 에어컨 냄새 제거 방법 (+올바른 방법)
👉 “절대 그냥 버리지 마세요”고장난 핸드폰 충전기 새것처럼 만드는 방법 (+3가지)
👉 “허리가 아플때마다 이것을 드세요” 척추의 신이 알려주는 지긋지긋한 허리통증에 좋은 음식 2가지 (+섭취방법)

Leave a Comment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