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꿀잠자세요” 대한수면학회에서 말해주는 수면제없이 불면증을 치료하고 꿀잠자는데 도움을 주는 이것

🔔 당일배송 BEST템! 🔔

예전에 많이 먹었던 호박씨를 기억하시나요? 못생긴 외모를 빗대어서 호박에 비유를 하곤 하는데 사실 호박은 속 알맹이부터 씨앗까지 하나도 버릴 것이 없는 아주 귀중한 식재료라고 합니다. 특히 호박씨는 매일 한줌씩 먹으면 있는 병도 낫게 해준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호박씨 한 줌이 가져오는 내 몸의 유익한 변화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만능양파를 먹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암을 없애준다는 양파 우리 몸에 40배 더 좋게 먹는 방법 (+효능)
👉 “매일 아침 반 숟갈만 드셔보세요” 몸 구석구석 혈관을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들기름의 효능 (+먹는방법 4가지)
👉 “영양제를 챙겨 먹어도 늘 피곤한분은 꼭 보세요” 말린 가을 대추와 함께 먹으면 밤샘도 가능하다는 이것 (+레시피)
🔔 당일배송 BEST템! 🔔

불면증을 해소시켜 줌

수면과 관련된 문제를 겪고 계신 분들은 호박씨를 매일 한 줌씩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호박씨에 들어 있는 아미노산과 트립토판이 잠을 잘 오게 한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우리가 잠을 자려면 적당량의 마그네슘 수치가 있어야 꿀잠을 잘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호박씨에는 마그네슘 성분이 상당히 많다고 하니 반드시 불면증이 있으신 분들은 호박씨 한 줌씩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심장 건강을 향상시켜 줌

호박씨에는 여러가지 영양분이 들어 있는데 항산화제, 마그네슘, 아연, 지방산 등 매우 다양합니다. 이런 성분들은 심장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동물 실험을 한 결과 호박씨 기름이 고혈압과 콜레스테롤의 증상을 완화하는 것을 밝혀냈습니다. 또한 호박씨 기름에 들어 있는 산화질소 효소가 심장 건강에 좋은 효과를 나타낸다고 보고했습니다.

항산화제가 다량 들어감

🔔 당일배송 BEST템! 🔔

호박씨에는 카로티노이드, 비타민E 등의 각종 항산화제 성분이 다량 들어가 있습니다.

따라서 몸에 발생하는 모든 염증을 없애주고 활성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기능을 하는 것이 바로 호박씨입니다. 실제로 실험쥐에게 호박씨 기름을 투여한 결과 염증이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암의 위험을 줄여줌

🔔 당일배송 BEST템! 🔔

위암, 유방암, 폐암, 전립선암, 대장암의 발병을 호박씨가 낮춰줍니다.

한 연구 결과에는 폐경후의 여성들이 호박씨를 한 달가량 먹은 결과 유방암의 위험이 30% 감소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원래 호박씨에 들어 있는 리그난은 유방암의 예방과 치료에 실제로 쓰이고 있을 정도로 좋다고 하니 매일 한 줌씩 드시길 바랍니다.

전립선과 방광 건강을 좋게 함

호박씨는 전립선 비대증 증상을 완화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호박씨를 이용해서 만든 보충제가 과민성 방광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있을 정도로 좋은 식재료입니다.

혈당을 낮춰줌

호박씨 또는 호박씨의 분말이 들어간 음식을 먹은 흰색쥐는 혈당이 실제로 감소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호박씨를 매일 먹게 되면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당뇨병 환자들에게 아주 좋은 영향을 끼칩니다.

실제로 12만명의 사람에게 호박씨를 한 달간 먹게 한 결과 남성은 제 2형 당뇨병의 위험이 33%, 여성은 34%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각종 영양소가 풍부함

호박씨 28g은 열량이 151칼로리 정도인데 대부분이 지방과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섬유질 1.7g, 탄수화물 5g, 단백질 7g, 지방 13g이 들어 있어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입니다.

하루 필요 섭취량에서 비타민K는 18%, 인은 33%, 망가니즈 42%, 마그네슘 37%, 철분 23%, 아연 14$, 구리 19%가 들어가 있으며 각종 항산화제가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고도 불포화지방산, 칼륨, 엽산, 비타민B2도 들어가 있는 영양소가 매우 풍부한 것이 호박씨입니다.

이렇게 호박씨의 여러가지 효능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호박씨 한 줌에 들어 있는 효능이 상당히 많습니다. 걸어다니는 보약이라고 불릴 정도로 따로 영양제를 챙겨 드시지 않아도 호박씨 하나면 충분합니다. 뭐 하나도 버릴것 없는 호박씨 매일 한 줌씩 챙겨드시려고 노력해 보시고 주위 지인분들에게도 공유해 주세요.

👉 “매일 아침 반 숟갈만 드셔보세요” 몸 구석구석 혈관을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들기름의 효능 (+먹는방법 4가지)
👉 “이거 10가지만 알아두면 다 됩니다” 어떠한 요리든 다 만들 수 있는 만능양념장 황금 레시피 (+10가지)
👉 “깍두기 100% 성공하는 법 알려드립니다” 돈주고는 살 수 없는 50년 노하우 대박집 깍두기 비밀레시피

Leave a Comment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