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쪽 그림에서 다른 곳 3군데를 찾아주세요” 집중력 향상과 치매 예방에 좋다는 틀린그림찾기 시리즈

🔔 당일배송 BEST템! 🔔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깜빡하는 일이 잦아집니다. 바로 옆에 핸드폰을 놔두고도 찾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때는 틀린그림찾기와 같이 두뇌를 쓰는 일을 자주 해주면 좋다고 합니다. 치매 예방도 되고 집중력도 향상되는 틀린그림찾기를 아래에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 “이것 2개만 준비하면 됩니다” 찜질방에서 먹던 쫀득쫀득하고 탱탱한 계란 집에서 전기밥솥 손상없이 만드는 꿀팁 (feat.식혜)
👉 “막걸리만 준비하면 됩니다” 시장에서 줄서서 사먹는다는 대박집 포슬포슬한 막걸리술빵 레시피 (+자세한 방법)
👉 “두부반찬 이렇게 해놓으면 밥 3공기 먹습니다” 밥반찬으로 최고봉이라 불리는 두부꽈리고추 볶음 요리 레시피

틀린그림찾기

아래의 그림에서 틀린곳을 3군데 찾아주세요.

🔔 당일배송 BEST템! 🔔

정답은 아래의 3군데 입니다. 조금 어렵다고 느끼실 텐데요.

이렇게 매일 1개씩 틀린그림찾기와 같이 두뇌를 이용해서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치매를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주위분들에게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절대 똑바로 누워자면 안됩니다” 약없이도 무병장수할 수 있는 잠잘때 가장 좋은 수면 자세는 이것
👉 “이렇게 먹으면 진행중인 치매도 막을 수 있습니다” 깻잎으로 암과 치매를 동시에 예방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 (+2가지)
👉 “따로 보약 드시지 마세요” 신경외과 의사들도 집에 가서 자기전에 꼭 한다는 마늘껍질족욕 (+마늘껍질 요리)

Leave a Comment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